본문으로 바로가기

제주도 항공권 초특가로 예매하기!

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9. 1. 31. 14:45

안녕하세요!!

이번에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어요ㅎㅎ

그래서 #제주도항공권 을 예매해야헀는데요!

#제주도총각 이라는 곳에서 편하게 예매를 했구요ㅎㅎ

렌트카까지 다 예약했는데 너무 좋은 곳이라 이렇게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!


이렇게 여기서는 실시간으로 할인항공을 찾을 수 있더라구요!!

진짜 큰 혜택이었답니당ㅋㅋㅋ

괜찮게 보이더라구요~~

그래서 저도 여기서 제주도 항공권 을 사게 되었답니당!



연락도 이렇게 오게 되는데요!!

1:1맞춤으로 이렇게 알려주니깐 완전 대박이죠~~

제주도 항공권 사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.

렌트카까지 빌리게 되면 안성맞춤!!



이렇게 내 상황에 맞춰서 알려주시거든요ㅎㅎ

그리고 툭 던지고 가는 게 아니라 설명도 해주셔요!


맛있는 음식점도 당연히 소개시켜주죠ㅋㅋㅋ

맛집 안 알려주면 사실 말짱꽝이나 마찬가지잖아요~

음식점은 직접 찾아보고 하니깐요ㅎ


이렇게 어마어마한 사진들을 막 보내주시는데요!!!

정말 전문성이 뛰어나죠ㅎㅎㅎ

제주도 항공권 부터 렌트카까지 전부 맡길만 하답니당.



그리고 무엇보다 되게 친절하세요!!

그게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

이렇게 친절하게 대해주시면 완전 땡큐죠.



제주도 항공권 을 끊어서 제주도로 가게 되었어요ㅎㅎㅎ

구름이 좀 낀다고는 하는데 그래고 비안오는 게 어디에요ㅋㅋ



공항에 도착했는데요~

되게 신기한 모형들이 많이 보여서 놀랐답니당:)


렌터카하우스 가는 길로 이동하게 되었어요~~

사람들이 많이 가니깐 그냥 뒤따라가버리기ㅋㅋㅋ


 


렌터카하우스 건물인데요!!

뒤에 엄청 큰 타워가 보이죠~

저걸 보면 렌터카하우스 절대 안까먹어요ㅎㅎ


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게 되었는데요!!

차들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.

중고차 매매단지인줄 알았어요...

그 정도로 규모가 엄청 크답니당. 


제가 빌린 차량인데요!!

정말 차가 좋아보이죠?ㅎㅎㅎㅎ

진짜 신형이라서 그런 지 저도 기대가 되더라구요^^


렌트카를 정말 총각에서 빌리길 잘했답니당.

싼 가격에 이렇게 좋은 차를 빌리게 될 줄 전혀 몰랐으니깐요ㅋㅋㅋ

대박이죠 뭐!



차를 타고 이동하는데요~~

동백꽃이 많은 곳으로 갔답니당.



바로 카멜리아 힐인데요!!

동백꽃이 제주도에서 진짜 이쁘게 볼 수 있는 꽃이에요~

남부지방 일부랑 제주도에서만 자라거든요ㅎ



이렇게 길을 쭉 걸어가면 정말 이쁜 동백꽃들이 피어있답니당.

정말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게 눈에 들어오시지 않나요?

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ㅎ



이렇게 포토존도 있구요ㅎㅎㅎ

진짜 괜찮은 곳이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어요!!

특히 겨울에 피는 꽃이 동백이잖아요~

그러니깐 겨울에 제주도가면 꼭 가볼만 한 곳이라는 거 아시죠?


이렇게 깜찍한 글귀가 홈페이지에 적혀있어요ㅋㅋㅋ

눈이 오는 날에도 이렇게 여행을 간다는 그런 의지인지는 모르겠지만요ㅎㅎ

아무튼 여행상품도 그렇고 지도도 그렇고 만능사이트라는 생각이 드네요.



이렇게 렌트카를 빌린 사람들은 유료코스를 신청할 수 있답니당.

그렇기 때문에 제주도총각에서는 따로 게시판을 만들어서 하는 것 같아요ㅎㅎ

유료나 무료나 똑같이 짜주신다고 하니깐 무료코스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~

만약에 빌리신 분에 한해서요ㅎㅎㅎ

제주도 항공권 도 빌리고 렌트카도 빌리고 저는 정말 득되는 곳이었어요:) 


<제주도총각>


주소 : www.jejudochonggak.com

전화번호 : 064-748-6281

반응형